AS약관

파워서플라이 AS 규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11-12 05:31 조회397댓글0

제품별 고객지원 안내

 모델 택배사  주소  연락처  운영시간 
 씽크웨이 PC / 키보드  CJ 대한통운 택배(편의점 택배X)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강로 3가 16-60) 한통빌딩 10층 02-712-2630  평일 AM 10:00~  PM5:00
 씽크웨이 파워서플라이  로젠택배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전자타운 B동 508  070-7525-2110  평일 AM 10:00~ PM5:00

파워서플라이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0일 이내
 (영업일 기준)
 새제품 1:1 교환  1:1교환의 경우 제품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구입내역서가 반드시 필요하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과실시 유상 처리 및 A/S가 불가합니다. (수기영수증 및 간이영수증은 처리가 불가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0일 이후 무상보증 기간 해당 제품  리퍼제품 교환 및
 무상수리
 리퍼제품 무상교체 및 무상수리 진행
 무상보증 기간 이후 제품  리퍼제품 유상 교환 및 유상수리   리퍼제품  유상교체 및 유상수리 진행 
 서비스 기간 모두 만료  점검 서비스 진행   점검을 제외한 수리 및 교체 서비스 모두 불가 

* 환불 규정 : 제품의 초기불량 및 변심등으로 인하여 환불이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제품 구매처를 통하여 받으셔야 합니다. 

(구입 후 10일내 / 10일 이내의 초기불량 근거는 관령 영수증 및 구입내역서를 반드시 첨부하셔야 인정이 됩니다.) 

또한 초기불량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 및 파손에 해당하는 경우 유상처리 혹은 환불 및 A/S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상수리 비용 (VAT별도)

 유상 수리 시 부자재 금액  유상 수리 시 부자재  금액 
 보급 냉각팬(80,120)mm  1,500원 고급 냉각팬(80,120)mm   2,000원  
 230W 변압기  1,000원  250W 변압기  1,500원
 300W 변압기  2,000원  DC선 일부 교체 시  1,500원
 400W~500W 변압기  5,000원  600W~700W 변압기  8,000원
 500W 이상 콘덴서  3,000원  200W~300W 콘덴서  기본비용

수리불가 제품사항

  •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되는 시점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나고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 제품 PCB의 일부분이 타거나 패턴의 끊어짐, 기판이 휘거나 부러짐등의 증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넘버 훼손 및 분실이 되었을 경우. (제품의 유통사 인증 스티커 및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인하여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배송시 발생된 제품의 파손, 기판의 패턴 및 부품파손이 발생된 경우.
  • (배송으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부품탈착으로 인한 불량이 발생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포장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자연재해로 인한 침수(부식) 및 개인개조로 인하여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 시리얼넘버가 떨어졌을 경우 보관 및 테이프 등을 이용하여 붙여놓으신 다음 A/S 요청시 함께 가져오시면 됩니다.

 

파워서플라이 고객지원실 주소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전자타운 B동 508 

연락처 : 070-7525-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