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씽크웨이 제품 무상수리 | 제품 보증기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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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7-06 17:10 조회355댓글0

Thinkway AS약관


무상 수리

제품별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CS고객지원실에서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제품별 보증기간은 상이함)
제품을 분해하거나 변경하여 사용시
제품 내부의 먼지, 침수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제품보증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가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확인 내역표)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2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한다.

3.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한 것이다.

1)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 공장, 기숙사, PC방 등 서비스 지원 하는곳
4)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예) 공장, 기숙사 등

4. 중고품(전파상구입, 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택배 비용

  1. 제품별 무상기간중 고개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본사와 계약된 CJ대한통운 (편의점 택배 불가)로만 반반씩 부담을 합니다.
    착불은 기본적으로 본사와 계약된 택배사 CJ대한통운 [1588-1255]만을 받으며 기타운송업체 (편의점택배, 특소으 우편)등은 착불로 받지 않으며 반송 처리가 됩니다.
  2. 유상 기간중에는 왕복 고객님께서 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3. 착오로 인한 택배(타사 제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소비자가 왕복 부담합니다.
    택배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및 분실은 당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본사에서 부담하는 택배비 경우 국내에 한정헤서 부담해 드립니다.


AS 규정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강로 3가 16-60) 한통빌딩 10층(웨이코스 고객지원실)

TEL: 02-712-2630 / 02-712-2680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5:00 (PM 12:30~1:30 점심시간)

 

휴무일: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