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전문가리뷰브레인박스|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 밖에서 놀겠습니까? 아니면 시원한 에어콘과 TV로 여름 휴가를 보내시겠습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8-10 10:45 조회214댓글0

리뷰기사 보러가기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7316&page=2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 밖에서 놀겠습니까? 아니면 시원한 에어콘과 TV로 여름 휴가를 보내시겠습니까?

이원경기자

 

 

몇 년에 한번 정도 있을까?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폭염은 낮도 낮이지만 열대야를 몰고 오는 밤이 무척이나 길고 무서운 요즘이다.  특히나 오늘 7월 31일은 몇 년에 한번 아니 몇 십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하는 "초열대야" 라고 하는데 밖에 외부 활동을 하기에 너무나도 무서운 날씨이다.  아무래도 이런 혹서기에는 가능하면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나 직사광선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피부도 피부이지만 모발에 더더욱 안 좋기 때문에 탈모 걱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외부 활동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오늘 브레인박스에서는 이렇게 폭염이 극심한 휴가철 무엇을 하면서 보내면 좋을까?  가정에서 편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컴퓨터 온라인 게임을 한다거나 아니면 집에서 가만히 TV 등을 통해 못봤던 드라마 혹은 예능프로그램 등을 보는 것은 어떨까?  만약 후자와 같이 집에서 편안하게 보내려는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 사용해 볼만한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 웨이코스, 씽크웨이 ACTION Q41 THINK TV 라이프

 

스크린샷 2018-08-10 오전 10.47.18.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