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소식

신제품출시마이크 착탈식 듀얼 진동 게이밍 이어셋 ‘TONE HE520 쇽’ 전국 홈플러스 매장 동시 판매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7-11 09:28 조회53댓글0

씽크웨이, 마이크 착탈식 듀얼 진동 게이밍 이어셋 ‘TONE HE520 쇽’ 출시 

• 착탈식 플렉시블 붐 마이크 + 내장 마이크

• 입까지 오는 더 길어진 15cm 붐 마이크

• 10mm 드라이버 유닛+진동 드라이버 유닛

• 귀안까지 전해오는 쇼킹한 진동

• 밀착력을 높여주는 이어훅(2쌍 추가 증정)

• 12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 동시 판매 실시


더 나은 IT 세상을 향한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에서 마이크 탈부착이 가능한 듀얼 진동 게이밍 이어셋 ‘TONE HE520 SHOCK’을 정식 출시하고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특가 프로모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이미지1.jpg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그에 따른 주변기기 제품도 늘어나고 있다. 씽크웨이 ‘TONE HE520 쇽’은 요즘 대세를 반영해 만든 간편하고 편리한 이어폰으로 붐마이크를 탈부착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유연성이 좋은 플렉시블 붐마이크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는 달리 15cm의 입 앞까지 오는 긴 길이로, 게임 시 상대방에게 하울링이나 불쾌한 잡음 없이 깨끗하고 정확한 목소리를전달한다. 붐마이크를 뗀 상태에서는 유선 컨트롤러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어 통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인이어 타입의 ‘HE520 쇽’은 여름철 땀이 찰 수 있는 헤드셋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머리스타일 망가짐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밀착력을 높여주는 부드러운 이어훅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붐마이크의 무게를 지탱해 준다. 


진동 기능이 있는 ‘HE520 쇽’은 게임이나 박진감 넘치는 음악을 들을 때 진동을 느낄 수 있으며 10mm의 드라이버 유닛과 강력한 진동 유닛은 더욱 강력하고 탄탄한 음색까지 제공한다. 특히 크기가 작고 간편하여 외출 시 이어폰으로, 집에서 스마트폰 게임용으로, PC방에서는 기본 제공하는 1M 분리형 연장 케이블로 연결하여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2.jpg


제품에는 씽크웨이 노란색 포인트 컬러가 사용되었으며, 왼쪽에는 브랜드로고 오른쪽에는 SHOCK 글씨가 새겨져 있어, 자세히 볼 필요없이 왼쪽 오른쪽 이어팁 구분이 가능해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 유선 컨트롤러는 음악재생이나 볼륨조절 등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TONE HE520 쇽’ 제품은 7월 12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동시 판매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13일에 판매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프로모션과 더불어 일부 수량도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주)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이번 HE520 SHCOK 이어셋은 탈부착 마이크와 듀얼 드라이버 유닛 내장으로 게임용, 통화용, 음악감상용으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라고 설명했다.


씽크웨이 할인 행사는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시 미리 받아 볼 수 있다.

문의 : (주)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www.thway.co.kr ☎ 02-712-2630)



제품내용 : https://goo.gl/49wmoJ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uxkSvxl



홈플러스 

12일 판매 예정 116개 매장 


13일 판매 예정 일부매장(25곳):울산점, 울산남구점, 강릉점, 김포점, 울산북구점, 안동점, 파주운정점, 고양터미널점, 경산점, 원주점, 파주문산점, 평촌점, 구미점, 삼척점, 남양주진접점,오산점, 풍무점, 안양점, 일산점, 포천송우점, 문경점, 경기하남점, 킨텍스점, 계롱졈, 보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