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소식

신제품출시씽크웨이, 움직임이 정교한 ‘CROAD M360 휙 컨트롤핏’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5-16 09:44 조회136댓글0

씽크웨이, 움직임이 정교한 ‘CROAD M360 휙 컨트롤핏’ 출시 

·최고급 PIXART 3360 센서의 최고 24,000dpi

·클릭감이 좋은 5천만회 좌/우 옴론 스위치

·마우스웨어를 통한 풀커스텀, 강력한 매크로 실행

·마우스 바닥에 위치한 편리한 LED ON/OFF 스위치


더 나은 IT 세상을 향한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에서 PIXART 3360 센서를 적용한 최고 24,000dpi의 ‘CROAD M360 휙 컨트롤 핏’을 정식 출시한다. 


빠르고 정확함을 강조한 휙 시리즈는 ‘M350’ 출시를 시작으로, 스나이퍼 버튼이 있는 ‘M560’ 움직임이 정교한 ‘M360 컨트롤 핏’ 마우스를 선보인다.


 ‘CROAD M360 휙 컨트롤 핏’ 마우스는 정교한 컨트롤을 구현하게 위해 슈퍼 컨트롤 핏(FEET) 2세트를 기본 제공한다. 마우스 무게 변함없이 움직임을 다르게 느낄 수 있는 컨트롤 핏은 정교한 작업이나 미세 조정이 필요한 게임에서 효과적이다. 기본 장착되어 있는 ‘슬라이딩 핏’을 그대로 사용하면 빠르고 정확한 휙 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하면 된다.


씽크웨이 아이덴티티를 느낄수 있는 외관 노란색 컬러는 여러가지 RGB LED 모드와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마우스에는 최고급 PIXART 3360 센서를 탑재했고, 24,000dpi, 12,000FPS, 250IPS, 50G의 게이밍 마우스로 손색이 없는 스펙을 고루 갖췄다. 또한 클릭감이 좋은 5000만회 좌/우 옴론 스위치를 사용, 게이머의 평균 손 크기에 따른 그립감을 최적화하여 게이밍 마우스 대중화에 적극 가담했다. ’CROAD M360 휙 컨트롤 핏’마우스는 견고한 4중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높고, 내부에 무게추를 두어 자칫 가벼울 수 있는 마우스에 묵직함까지 더했다. 


5단계 설정 DPI와 4단계 설정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며, 특히 마우스 바닥면에 LED ON/OFF 버튼을 두어 마우스웨어를 실행하지 않고도 LED를 쉽게 끄고 켤 수 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게시판을 통해 마우스웨어를 설치하면 사용자가 임의로 모든 버튼을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마우스를 바꿔도 원래 사용하던 버튼 기능을 그대로 적용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클릭 속도, 폴링레이트, DPI, LED이펙트, RGB컬러, LOD, 매크로등 마우스 설정에 대한 모든 기능을 저장 변경 할 수 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완성한 ‘M360 휙 컨트롤 핏’ 마우스는 기대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격적인 가격 조건으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시 미리 받아 볼 수 있다.


문의 : (주)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www.thway.co.kr ☎ 02-712-2630)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thinkway.kr

스토어팜 : http://storefarm.naver.com/waycos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uxkSv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