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소식

신제품출시[보도자료]노트북 확장 멀티 도킹스테이션 ‘CORE D7 멀티독 플러스’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30 09:48 조회147댓글0

씽크웨이, 노트북 확장 멀티 도킹스테이션 ‘CORE D7 멀티독 플러스’ 출시 

• 하나의 도킹으로 기가비트이더넷 + 7개의 장치를 연결  

• 5Gbps로 빠른 USB3.0 포트 지원

• HDMI 4K 고해상도 출력 지원 

• Max 60W Power Delivery 충전


더 나은 IT 세상을 향한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에서 여러 개의 포트를 내장한 올인원 방식의 노트북 확장 도킹스테이션 ‘CORE D7 멀티독 플러스’를 정식 출시했다.


이미지1.jpg


‘D7 멀티독 플러스’는 여러가지 인터페이스가 내장 되어 있지 않은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데스크톱PC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터페이스 확장 도킹스테이션이다. 요즘 많이 사용되는 USB3.1 Type-C를 적용한 제품으로 5V 전원단자와 함께 총 7개의 포트와 1개의 슬롯을 지원한다.

 

빠른 5Gbps 속도의 USB3.0-A 3개, USB3.0-C 1개의 포트는 노트북 사용과 동시에 다양한 외장하드, 프로젝터, 유선 키보드등과 쉽게 호환되는 폭넓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4K의 선명한 화질을 지원하는 HDMI 포트가 있어, 듀얼 모니터 사용에도 최적의 제품이다.


기가비트 이더넷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60W Power Delivery 충전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충전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동시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개의 장치를 동시에 실행하여 사용하는 ‘D7 멀티독 플러스’는 연결된 각 장치에 요구되는 전력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공급하며, 5V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 전원 공급 용량을 확장할 수도 있다.



이미지2.jpg


부드러운 러버재질의 상판은 노트북 받침대로 사용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책상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어 기존 확장형 제품과는 차별화를 둔 공간 절약형 아이디어 제품이다.

 


 (주)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CORE D7 멀티독 플러스는 노트북 확장 도킹스테이션 시장을 한단계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제품 하나로 편리하고 효율적인 노트북 사용 환경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씽크웨이 할인 행사는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시 미리 받아 볼 수 있다.

문의 : (주)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www.thway.co.kr ☎ 02-712-2630)


제품상세페이지 : http://www.thway.co.kr

스토어팜 : http://storefarm.naver.com/waycos

카카오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uxkSv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