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ThinkAir[로봇청소기][RV50&RV30]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APP 연결이 잘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2-25 13:13 조회11,621댓글0

첨부파일

http://thway.co.kr

http://www.thway.co.kr/bbs/download.php?bo_table=faq&wr_id=278&no=0&page=4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RV50&RV30을 연결할 때

간헐적으로 한번에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동영상을 참조하시어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요

 

-- WIFI가 2.4G와 5G 둘다 있는 경우 --

1. 스마트폰의 WIFI를 5G로 먼저 연결합니다.

2. 로봇청소기 앱을 실행시킨후 Quick guide를 따라 해주세요.

5번째의 2.4GHz WiFi 순서에서 

스마트폰의 "Wifi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화면이 나오면 네트워크 ID 우측의 변경[btn.jpg] 버튼을 눌러주세요.

WIFI 목록이 나오면 우리집의 WIFI 2.4G로 연결하신후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입력은 오른쪽 눈썹모양을 눌러준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저장하기를 체크하신후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 WIFI가 2.4G만 있는 경우 --

1. 스마트폰의 WIFI를 2.4G로 먼저 연결합니다.

2. 로봇청소기 앱을 실행시킨후 Quick guide를 따라 해주세요.

5번째의 2.4GHz WiFi 순서에서

스마트폰의 "Wifi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화면이 나오면 네트워크 ID 우측의 변경[btn.jpg] 버튼을 눌러주세요.

WIFI 목록이 나오면 다른 네트워크 ID(Wifi)를 연결시도한 다음, 바로다시 우리집의 WIFI 2.4G로 연결하신후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입력은 오른쪽 눈썹모양을 눌러준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저장하기를 체크하신후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KakaoTalk_20210225_1309073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