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ound[이어폰] 마이크 또는 사운드 노이즈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2-20 08:58 조회168댓글0

씽크웨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어폰 제품은 모두 PC 및 핸드폰의 오디오 출력과 마이크 기능을 지원합니다.

 

위의 환경에서 사용중에 잡음 등이 나오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통은 PC보다는 접지등의 설계가 핸드폰이 더 잘되어 있는 사항으로 핸드폰에 연결하시어 기능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연결에서 잡음이 나온다면 기기적 결함 가능성이 높습니다.)

 

2. PC에 연결시에는 임의적 연장 케이블과 Y자 케이블을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저가의 케이블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잡음 유입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PC에 연결시에는 필수적으로 컴퓨터 전면에 있는 오디오 단자가 아닌 메인보드 단자에 있는 부분에 연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케이스에 연결되는 단자는 저렴한 케이블 형태로 메인보드에서 연장하기 때문에 해당 케이블에서 전기적 잡음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위의 조건을 유의하시고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